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단 1가지 방법 (모바일도 OK)

by ⠀⠀⠀⠀⠀⠀⠀⠀⠀⠀⠀⠀⠀⠀⠀⠀⠀⠀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

유튜브 성인제한 우회 방법

 

이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방법이 최근 유료화로 전환하면서 무료 이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방법을 찾아 새롭게 공유해드립니다. 아래 포스팅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 (2021년 9월 최신 ver)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 (2021년 9월 최신 ver)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연령제한 영상이 우리의 시청을 가로막는 일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성인인증을 하고 시청하면 그만이지만, 왠지 성인인증을 하기가 꺼려지고 귀찮을 분들이 있으실

no4no4.tistory.com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내가 시청할 영상이 연령제한에 걸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인인증이 완료된 구글 계정으로 시청을 하고 있음에도 이런 메세지가 떠서 귀찮은 경험을 하신 적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검색해보면 주소창에 'nsfw', 'embed/', 'asdf', '19' 등을 입력하는 우회 방법들이 아직까지 해결법으로 제시되고 있는데요. 해당 방법들은 이미 막힌 지 오래되어 지금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반면, 이번 포스팅에서 공유해드리는 방법은 현재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방법이고, 포스팅을 하는 현시점에서 유일한 방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기존에 알려진 방법들처럼 주소창에 무언가를 입력하는 것이 아닌 별도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바로, 'Savefrom.net'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Savefrom.net

 

위 사진은 세이브프롬에 접속한 모습인데요.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라고 써 있듯이 이 사이트의 주 기능은 유튜브 같이 온라인에 게시된 동영상을 내 PC로 다운로드 해주는 유틸리티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하고 싶은 영상의 링크를 복사하여 링크 붙여 넣기 창에다 입력만 해주면 누구나 손쉽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가 있는데요. 이 과정을 조금만 다르게 이용하면 유튜브 연령제한 영상을 성인인증 없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앞서 영상 다운로드 방법처럼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유튜브 영상 링크 주소를 복사하여 세이브프롬에 붙여 넣기만 해 주시면 됩니다. 영상 크기에 따라 로딩 시간은 조금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유튜브 영상은 10초 내 로드됩니다.

 

 

▲링크를 입력하면 왼쪽 아래에 화면 창이 하나 생성되는데요. 프레임 가운데에 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되고, 바로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영상을 PC나 모바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재생시키면 위 사진과 같이 별도의 재생 화면이 생성되고, 재생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전체 화면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상 재생 시에 끊김이나 오류 전혀 없고, 가장 좋은 점은 유튜브 광고가 출력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광고는 사라지고 순전히 영상만 남아서 더 쾌적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이미 했음에도 불쑥 또 인증을 요구할 때, 유해 영상이 아님에도 구글 알고리즘으로 연령 제한 영상이 된 경우, 귀찮은 휴대폰 인증보다는 세이브프롬 사이트를 이용해 성인인증 없이 쉽게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이브프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참조: 웹사이트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의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는 비디오 또는 음악을 신속하고 무료

ko.savefro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