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게볼루션 모바일 게임 순위 무료 제공 사이트 추천

by ⠀⠀⠀⠀⠀⠀⠀⠀⠀⠀⠀⠀⠀⠀⠀⠀⠀⠀

 

#모바일 앱 통계, 앱 순위

#신규 게임 추천, 게임 순위 제공

 

 

오늘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게임 통계와 순위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인 '게볼루션'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는 아니어도 한 번씩 게임 순위를 확인해보실 텐데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실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순위를 확인해보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 경우는 내가 하고 있는 게임이 얼마나 잘 나가고 있는지 확인할 때, 또는 새로운 게임을 알아볼 때, 그리고 어떤 게임 회사가 돈을 벌고 있는지 확인하고 주식을 사기 위해입니다.

 

 

특히 요즘은 모바일 게임 시장의 규모가 정말 크고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게볼루션과 같은 게임 통계 사이트를 참고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게볼루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면 게볼루션으로 이동합니다

게볼루션 홈 화면입니다. 홈 화면부터 다양한 순위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기본 순위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더 상세한 통계 자료를 확인하고 싶으면 네이버나 페이스북 아이디를 연동해 가입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게임 순위 메뉴를 통해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순위를 1위부터 100위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플랫폼에 따른 순위도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 순위도 1위부터 50위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회사를 클릭하면 해당 회사에서 유통 및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은 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본적인 게임 순위외에도 플랫폼별 앱 순위, 오늘 할인 앱, 신규 게임 추천 등 다양한 서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북마크 해두시고 자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게볼루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앱 순위/분석 : 게볼루션

모바일게임순위, 앱 분석,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중국 일본 미국 실시간 순위

www.gevolution.co.kr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단 1가지 방법 (모바일도 OK)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단 1가지 방법 (모바일도 OK)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 유튜브 성인제한 우회 방법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내가 시청할 영상이 연령제한에 걸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인인증이 완료된 구글 계정으로 시청을 하고

no4no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