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가격 및 예약 방법

by ⠀⠀⠀⠀⠀⠀⠀⠀⠀⠀⠀⠀⠀⠀⠀⠀⠀⠀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카라반 가격

캠핑 렌탈 가격, 파주 캠핑장, 캠핑장 추천

 

매니아틱했던 캠핑과 차박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이제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야외에서 숙박과 식사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캠핑을 해본적 없는 저 역시도 1박정도 가볍게 가족들과 캠핑을 계획하고 있는데, 최근 알아보고 개인적으로 마음에도 들었던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소개와 이용 가격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

임진가평화누리캠핑장 및 공원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은 경기도 파주 문산읍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평화누리 공원과 함께하고 있어 넓은 부지를 체험할 수 있으며, 규모와 방식에 따라 총 6종류의 캠핑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동반입장X)

 

 

기분전환과 분위기, 체험 정도로 라이트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었기 때문에 캠핑장을 찾아볼 때 시설 편리성, 청결, 벌레, 캠핑장까지 이동 거리, 주변 지역 즐길 거리 등 몇가지 조건들이 있었는데 대부분의 조건들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주 지역 명소

 

캠핑장 시설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은 규모와 형태에 따라 평화, 누리, 에코, 힐링, 렌탈, 카라반까지 총 6가지 캠핑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화캠핑존

가족단위, 친구, 연인들이 사용하기 편안한 규격의 캠핑존 (4인/19개 사이트)

 

누리캠핑존

캠핑장 중앙에 위치하였고 가운데 넓은 잔디마당이 있어 레크레이션 및 운동활동에 적합한 캠핑장 (4인/22개 사이트)

 

에코캠핑존

소단위 가족이나 연인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캠핑존 (4인/12개 사이트)

 

힐링캠핑존

나무 조경 사이에 위치한 캠핑장 (4인/19개 사이트)

 

렌탈캠핑존

몸만 와서 즐기는 캠핑장 모든 것이 렌탈 가능한 렌탈 캠핑존 (4인/16개 사이트)

 

카라반존

넉넉하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즐기는 카라반 캠핑존 (6인/14대 카라반)

 

편의시설

 

이용가격

 

가장 중요한 이용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캠핑장은 주중과 주말 이용요금이 다른데요. 생각보다 가격이 높지 않아서 캐주얼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요금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핑존 이용요금표

 

대여요금표

 

할인대상

 

예약방법

 

임진각 평화누리캠핑장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약은 예약을 원하는 해당월 한달 전부터 가능하고 정해진 일자에 예약 오픈이 열립니다.

 

예를 들어 내가 7월달에 캠핑장을 예약하고 싶다면 6월에 예약할 수 있고, 캠핑장에서 고지한 일자와 시간에 예약이 시작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예약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만실이 되지 않았거나 예약이 취소된 경우에는 [실시간 예약]을 통해 당월 바로 예약 가능한 일정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예약 절차는 내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캠핑장 잔여수를 먼저 확인합니다. 원하는 캠핑장 예약이 가능할 경우 사이트를 선택하고, 인원 정보를 입력하여 예약과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환불규정

 

도심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파주 임진각평화누리 캠핑장 시설도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중간중간 캐주얼한 캠핑을 즐기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화누리캠핑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s-15]

평화로운 쉼터 34,000㎡(150면) 규모의 드넓은 신설 캠핑장에서의 평화로운 쉼

imjingakcamping.co.kr

 

 

맥도날드 맥런치 시간, 메뉴, 가격 총정리

맥도날드 맥런치 시간, 메뉴 정리 맥런치 배달 가격, 맥딜리버리 가격 2018년 종료되었던 맥런치가 다시 부활했습니다. 맥런치는 이름 그대로 점심시간을 겨냥하여 인기 버거 세트 메뉴를 정가

no4no4.tistory.com


댓글